GC녹십자 완판템 '석류콜라겐젤리 1.2' 6일 NS 홈쇼핑서 앵콜 방송
GC녹십자 완판템 '석류콜라겐젤리 1.2' 6일 NS 홈쇼핑서 앵콜 방송
  • 온라인팀
  • 승인 2020.06.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의 '석류콜라겐젤리 1.2'가 NS 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팀] 최근 내면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추구하는 이너뷰티가 큰 인기를 끌며 제약업계의 이너뷰티 제품 출시가 활발한 가운데 홈쇼핑 완판 신화를 쓴 GC녹십자의 '석류콜라겐젤리 1.2'가 NS 홈쇼핑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C녹십자에서 런칭한 '석류콜라겐젤리 1.2'는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전 NS홈쇼핑에서는 매출목표를 상회하는 실적으로 성공적인 런칭을 하며 이너뷰티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5월 25일 방송된 롯데홈쇼핑에서도 역시 완판을 기록하며 저력을 발휘했다. 이렇게 계속되는 완판 행진의 성공요인은 무엇일까?

무엇보다 과채가공식품과 HACCP 인증으로 믿을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게다가 현재 출시된 석류 콜라겐 제품중에서 석류함량이 높다는 점에 만족감을 나타내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석류콜라겐젤리 1.2'는 100% 스페인산 석류농축액만을 엄선하여 한 포에 석류 1.2개의 분량을 담아냈다.

석류는 특히 여성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는데 이에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흡수율을 높였다.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젤리 타입으로 포장되어 피부탄력과 노화 등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핸드백에 가볍게 넣고 다니며 섭취할 수 있다. 먹기 번거로운 석류 생과와 달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호평을 받는다.

특히 최근 각종 예능 및 드라마를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박은혜를 모델로 발탁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GC녹십자 관계자는 "1포에 석류 1.2개 분량이 함유되어 하루 1포로도 건강 관리에 필요한 콜라겐과 에스트로겐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다"고 말하며 "영양과 맛의 밸런스를 잡은 제품으로 갱년기 증상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라고 전했다.

GC녹십자 '석류콜라겐젤리 1.2'는 오는 6월 6일 오전 6시부터 진행되는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