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요타 서초전시장, 서초역 인근으로 확장 이전

  • 기사입력 2020.06.04 08:4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토요타 서초전시장.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더욱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토요타 서초전시장을 서초역 인근으로 확장 이전했다.

확장 이전한 서초전시장은 대지면적 888㎡에 지상 5층 및 지하 1층 규모로, 1, 2층 쇼룸은 총 9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2층에는 방문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전용라운지가 마련돼 있다. 최대 20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을 포함, 이전 전시장에 비해 더 넉넉한 공간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시장에서는 프리우스를 비롯하여, 중·대형 하이브리드 세단 캠리 및 아발론, 하이브리드 SUV 라브4, 고품격 미니밴 시에나 등 토요타의 다양한 라인업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차량상담, 시승, 금융 및 보험상담 등 세일즈 컨설턴트의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지난 3월 토요타 광주전시장에 이어, 이번 서초전시장의 확장 이전으로 보다 여유로운 공간에서 고객 응대를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을 통해, 더욱 고객 편의를 도모해 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장 이전한 서초전시장을 포함하여, 전국적으로 24개의 토요타 전시장과 23개의 서비스 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