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장기렌트 믿을 수 있는 업체 고르는 방법
중고차장기렌트 믿을 수 있는 업체 고르는 방법
  • 온라인팀
  • 승인 2020.06.02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중고차장기렌트라는 단어에서 우리는 어떤 어감을 느낄까? 신차보다 싸서 좋다는 마음과 함께 왠지 신차장기렌트보다는 불안한 마음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옛날에는 중고차 매매업자들이 사고 차나 침수 차량을 둔갑해서 무사고차량인 척 판매할 수 있었지만 요즘은 계속 업을 유지하려면 그런 태도로는 살아남기 힘들며 소비자들 뿐 아니라 동종업계의 지탄도 견뎌내야 한다. 중고차에 대한 인식은 이렇듯 점차적으로 개선이 되고 있다.

출시 된지 1년도 안된 신차급의 중고차들도 시장에 꽤나 많이 나와 있다는 것을 알면, 그 차의 안전만 보장된다면, 내 형편에 맞아서 구매할 수 있다면 당장이라도 계약하고 싶은 조건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목적으로 연식이 오래된 차량을 찾는 이들도 있으니 조건에 맞으면서 정비가 잘된 차량이 있다면 중고차도 정말 괜찮다는 게 많은 이들의 생각이다.

그렇다면 장기렌트에 있어서 중고차는 어떨까? 중고차장기렌트라고 해서 책임감 없이 차만 빌려줘 놓고 나몰라라 할 수 있을까? 장기적으로 거래를 유지하기 위해서 장기렌트카 업체들도 정비와 관리, 서비스 면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만, 주의해야 할 부분은 가격비교를 한 뒤 가장 싼 업체를 소개해준다는 에이전시 업체 중 몇 군데는 경계할 필요가 있다. 그런 에이전시 업체를 통해 장기렌트를 계약하더라도 계약 전에 정비나 차량에 대한 책임과 대처에 대하여 수없이 묻고 확실한 답변을 받아 정리한 다음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은 업체들도 있겠지만 계약만 따내면 다라고 생각하는 몇몇 에이전시 업체 혹은 업체 직원이 있으므로 꼭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단지 싸다는 말에 현혹되어서는 안된다. 그 업체들은 자신들과 계약된 수많은 렌트카 업체 중 그 차량이 가장 싼 업체를 추천해줄 뿐이다. 그들도 수수료를 받으며 유지하기 때문에 과연 에이전시 업체를 통해서 계약하는 게 더 저렴한지 확실하게 직접 비교해볼 필요가 있다.

중고차장기렌트 업계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업체가 있다. 바로 저신용장기렌트 전문 제트카라는 회사다. 대전 충청권에서 가장 큰 규모의 렌트카 업체인 당사는 신용과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동일한 조건으로 장기렌트를 해주고 있다. 따라서 신용 때문에 차량 마련이 어려워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제트카는 한 줄기 빛이 돼준다.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 렌트카 대기업에서는 장기렌트가 거의 불가능하다. 하지만 제트카에서는 전국 각지에 600대 가까운 차량을 출고 하였을 정도로 대전에 있는 회사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의 결실을 거두고 있다.

정직함과 성실함을 모토로 제트카는 고객들에게 신뢰를 더해주고 있다. 해당 업체는 저신용신차장기렌트도 고객들의 사랑을 엄청나게 받고 있지만, 중고차장기렌트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했다. 차량 정비와 관리에 있어서는 차량을 직접 실 보유하고 있는 이 업체에서의 책임감이 남달랐는데, 실제로 제트카 임재형 대표를 만나보니 타업체의 차량을 빌려주기만 하는 에이전시 업체와는 비교할 수 없는 책임감을 가지고 있었다. 차량 한 대 한 대가 당사의 물적 재산일 뿐 아니라 고객들이 타야할 안전한 이동수단이 돼야 한다는 마인드로 지금까지 기업을 이끌어왔다.

그의 안전에 대한 남다른 책임감은 직원들에게도 전이돼 모든 임직원들이 차량관리와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어쩌면 중고차는 신차보다 접근성이 좋다. 경제적 형편이 많이 여유롭지 못하더라도 신차 구매보다는 부담이 덜한 것이 중고차이다. 이렇듯 제트카는 중고차 장기렌트에 있어서도 누구나 차량이 필요한 사람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용등급에 대한 제한을 없애고 소득 증빙의 자체심사로 신차 중고차장기렌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신용자, 신불자, 신용등급이 낮은 경우, 개인회생 진행 중인 경우 누구나 만 26세 이상, 운전경력 1년 이상인 경우 장기렌트를 통해 필요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그러므로 이제는 신용에 대한 부담감은 뒤로하고 신불자도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장기렌트 업체를 선택하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