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포티함 더한 렉서스 UX 250h F SPORT 출시...가격은 5,070만원

  • 기사입력 2020.06.02 08:5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렉서스 UX 250h F SPORT.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컴팩트 SUV UX 라인업을 강화했다.

2일 렉서스코리아는 UX 250h F SPORT를 U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UX 250h는 지난해 한국에 출시된 렉서스 최초의 컴팩트 SUV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젊은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UX 250h F SPORT는 메쉬패턴의 스핀들그릴,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와 운전자의 자세유지를 도와주는 스포츠시트,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 등 주행에 즐거움을 주는 각종 기능이 결합된 프리미엄 스포츠 패키지로, 기존 UX 250h의 유니크한 개성에 F SPORT의 고유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UX 250h F SPORT의 가격은 5,070만원(권장소비자가격, 부가세포함, 개별소비세 1.5%기준)이다. 렉서스코리아는 UX 250h F SPORT 출시를 기념해 ‘런 캠페인(RX, UX, NX Campaign)’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 렉서스의 자동차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진행되는 SUV 라인업 특별전시와 젊은 농부와 함께 런(R.U.N)을 테마로 한 4종의 시즌음료를 런칭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라며, “UX 250h F SPORT는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찾으셨던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