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브라더스, 저신용자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지원 위한 자체 시스템 마련
중고차브라더스, 저신용자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지원 위한 자체 시스템 마련
  • 온라인팀
  • 승인 2020.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최근 신차 판매량이 월 평균 15만대 가량인 반면 중고차 거래량은 월 평균 30만대를 웃돌고 있는 수치로 파악이 되고 있다. 중고차 매매 거래가 신차 구매량의 2배 넘는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이는 중고차 거래가 급격히 늘어남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만큼 중고차 거래 방법도 다양한 형태로 등장하고 있다.

이에 신뢰할 수 있는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개인회생 중고차 할부 상품을 비롯한 7등급 중고차 할부, 신용불량자, 군미필 중고차 할부, 주부 중고차 할부가 가능하다. 또한 중고차 전액 할부도 가능함에 따라 더 많은 문의가 이어질 전망이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의 자체 할부 서비스 덕분에 구매자들 사이에서는 ‘신차 구매만큼이나 안전하고, 더 많은 중고차여유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며, ”이때 상담을 통해서 구매자들은 평소 궁금했던 중고차할부이율과 중고차할부이자 그리고 자신의 중고자동차 전액 할부 조건을 상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정보는 개인이 상세하게 검토하기 힘든 만큼, 상담을 통해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구매 혜택뿐만 아니라 상담에 대해서도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실제로 수원 중고차 매매 사이트나 안산 중고차 매매 사이트 등을 통해 거래하는 경우, 참고해야 할 사항은 굉장히 많고 중고차의 경우 연식이나 주행한 거리, 트림 등은 물론 제품의 상태, 사고 유무 등 다양한 변수까지 체크해야 하며 값싼 조건만 따라가다 보면 그로 인한 중고차 허위매물로 낭패를 볼 수 있다.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안산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 추천, 내차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중고차 브라더스 한정훈 대표는 “자체 할부사에서는 vip심사자가 직접 심사해 저신용자인 7, 8등급을 비롯해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등의 고객들에게도 특별예외승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신용등급 하락 없이 저금리로도 중고차 전액 할부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자동차가 꼭 필요하지만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의 할부 이용에 어려움을 덜고자 했으며, 전국 딜러 네트워크망을 구축해 차량 실 가격 등의 정보를 공유하며 투명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차량 구매 시 직장 건강보험증이나 재산세 납입증명서가 있으면 이자율이 내려간다. 그 외에 차량 구매에 필요한 서류나 자동차에 관한 정보는 카페에 안내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중고차 브라더스는 안전한 중고차 거래와 불합리한 진행에 따른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헛걸음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6개월 1만km가지 무상보증해주는 등의 고객만족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KU경기자동차조합 소비자만족도 대상과 언론사 양심딜러로 선정되며 체계적인 서비스시스템이 입증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