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 이시영의 최애템 ‘부빼 뿌리는 수면팩’ 눈길
셀럽뷰티 이시영의 최애템 ‘부빼 뿌리는 수면팩’ 눈길
  • 온라인팀
  • 승인 2020.05.2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KBS Joy에서 방영되는 셀럽뷰티에서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연예인 이시영이 평소 부기관리 노하우로 뿌리는 수면팩을 선보이며 제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는 평상시 자연스러운 부기관리를 위해 수면 전 번거로운 스킨케어 과정을 간소화하는 대신 미스트팩을 분사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본인만의 나이트케어 노하우로 소개했다.

은은한 한방향과 허브향이 특징이며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수면 전 꼭 뿌리는 수면팩으로 애용한다고 밝힌 이 제품은 자연주의 한방스킨케어 브랜드 부빼의 ‘뿌리는 수분탄탄 수면팩’으로 해당 제품은 이미 여러 셀럽이 애용하는 수면팩으로 주목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부빼는 자연유래 한방 성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화장품 전문가들과 함께 생산되는 화장품으로 신선도 관리를 위해 소량만을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제조해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빼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의 베스트셀러이자 임직원들도 애용하고 있는 ‘뿌리는 수면탄탄 수분팩’은 특허받은 16가지 한방 정제수가 함유되어 수면 전 분사하고 흡수시켜주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평소 아침마다 얼굴이 잘 붓고 푸석해 보이는 피부가 고민이었던 분들께 적합한 나이트케어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침 기상 후 얼굴이 붓고 피부가 푸석해지는 원인은 수면 중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가 지속되며,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때문인데 이를 방지하고자 여러 가지 화장품을 덧바르고 잠드는 것은 오히려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성분 간 충돌이 일어날 우려가 있다.

부빼는 뿌리는 수분탄탄 수면팩으로 나이트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하고 끈적임이나 건조해지는 느낌 없이 아침까지 편안한 피부 휴식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