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드림카 진행 벤츠 E클래스 등 수입차 오토리스장기렌트할인 프로모션 인기
오토드림카 진행 벤츠 E클래스 등 수입차 오토리스장기렌트할인 프로모션 인기
  • 온라인팀
  • 승인 2020.05.2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드림카’에서 진행중인 인기 수입차량 자동차리스 신차 장기렌트 5월 할인 프로모션이 주목을 끌고 있다.

[온라인팀] 수입차오토리스 자동차 신차 장기렌트 가격비교 전문 기업 ‘오토드림카’에서 진행중인 인기 수입차량 자동차리스 신차 장기렌트 5월 할인 프로모션이 인기다.

오토리스는 개인이나 개인법인사업자가원하는 차량을 리스 금융사에서 대신 구매하여 일정 기간 동안 고객에게 대여해주고 ,오토리스 사용 고객은 매월 일정한 비용만 지불하며 차량을 이용하는 차량 대여형 자동차 종합 금융 상품이다.

오토리스는 차량 종류에 제한이 없고 보험 이력 유지가 가능하며 일반 번호판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기렌터카 상품과 구분된다.

기존자동차 종합보험료가 낮은 경우라면보험 이력을 계속 유지하면서 저렴한 보험료로 차량 이용도 가능하다.

특히 법인 개인사업자 등 사업자인 경우 리스료에 비용 대한 경비 처리를 통해세금 절감 효과를 목적으로도 활용된다.

수입차량의 경우, 오토리스상품이 상대적으로 유리하지만 수많은 조건과 견적을 최저가로 비교한다는 것이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쉽지 않은 일이다.

이런 소비자들의 불편함과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기 위해 많은 가격비교 업체에서 온라인 간편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토드림카’와 같은 컨설팅 전문기업은 견적비교 서비스와 동시에 고객이 스스로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최신 정보 제공에 주력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토드림카의 5월 프로모션 특판 수입차 오토리스 장기렌트 차량은 2020 벤츠 E클래스, 벤츠 C클래스, BMW 6GT,320dGT, 아우디 A6 등이 있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경우, E300, E220d등 E클래스가 주력 차종으로 재고도 넉넉해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2020 벤츠 E300 아방가르드는 월 76만원대, 벤츠 E300 익스클루시브 4matic은 월 83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BMW의 경우, 5시리즈, 3시리즈 및 6시리즈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규 모델 출시에 따른 프로모션 할인을 기대하는 소비자들도 많다.

다만 BMW SUV 라인업인 BMW X시리즈 상위모델 X5, X6, X7 등이 재고 부족으로 대기 기간이 길어지는 상황으로, 구매 예정 소비자라면 확인이 필요하다.

5시리즈 세단 중 가장 인기 있는 2020 BMW 520d리스 가격은 월 65만 원 대, BMW 530i 리스는 월 70만 원 대에 이용 가능하다.

아우디는 가솔린 및 디젤 2020 아우디 A6 모델이 주력으로, 2020 아우디 A6 40TDI 월 69만 원 대, 아우디 A6 45 TFSI 월 73만 원 대에 이용할 수 있다.

A7, Q7, Q8 등 신규 모델이 출시되고 있지만 모델별 물량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계약 시 어려움이 따른다는 설명이다.

오토드림카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 여파로 경기가 위축된 상황이지만 벤츠, BMW, 아우디 등 프리미엄 수입차를 찾는 소비자들은 5월에도 꾸준한 상황”이라며, “6월까지 한시적 적용되는 개소세 인하혜택과 수입차 브랜드별 프로모션 조건을 잘 활용하면 생각보다 좋은 가격으로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오토드림카’는 수입차오토리스 장기렌트 가격비교종합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개인법인 개인사업자 리스 장기렌트 온라인 컨설팅부터 수입차량 시승상담, 가격비교 견적, 수입차 프로모션 할인 비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