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신형 A4·A5 부분변경' 디지털 런칭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아우디코리아, '신형 A4·A5 부분변경' 디지털 런칭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5.25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가 ‘더 뉴 아우디 A4’와 ‘더 뉴 아우디 A5’의 디지털 런칭을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우디코리아가 ‘더 뉴 아우디 A4’와 ‘더 뉴 아우디 A5’의 디지털 런칭을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내달 3일 ‘더 뉴 아우디 A4’와 ‘더 뉴 아우디 A5’의 디지털 런칭을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런칭은 제한된 장소에서 진행됐던 기존 방식 대신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런칭으로 진행하여 더 많은 아우디 팬들과 편리하게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며,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신형 A4, A5 디지털 런칭의 사전등록은 25일부터 오는 6월 3일까지 더 뉴 아우디 A4/A5 디지털 런칭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사전 등록 고객 중

오는 7월 31일까지 신형 A4와 신형 A5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약 100만원 상당(부가세포함)의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우디 런칭 키트 또는 시승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 기간 중 매일 3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아우디 '더 뉴 A4 페이스리프트'
아우디 '더 뉴 A4 페이스리프트'

아우디 A4/A5디지털 런칭 이벤트는 오는 6월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며, 마이크로 사이트 아우디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를 통해 생중계된다.

무엇보다 이번 디지털 런칭 이벤트를 통해 출시하는 신형 A4는 5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새로운 아우디의 디자인 언어를 적용, 날렵하고 스포티한 외장디자인을 자랑한다. 또 다양한 인텔리전스 기술들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주는 등 진일보한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이어 신형 A5도 기존 A5의 2세대 부분변경 모델로 스포티한 디자인, 세단의 안락함, 아반트의 실용성, 쿠페의 다이내믹함을 모두 갖춘 모델이다. 특히, 아우디 고유의 풀타임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 ‘S 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가 기본으로 적용됐으며,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춰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도와준다.

아우디 '더 뉴 A5 페이스리프트'
아우디 '더 뉴 A5 페이스리프트'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직원 및 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조기 극복을 기원하며 전국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이밖에도, 비대면 영상 상담, 예약제 실시 등을 통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