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 그림 공모전’ 수상자 발표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 그림 공모전’ 수상자 발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5.1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 그림 공모전‘ 수상자를 최종 발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 그림 공모전‘ 수상자를 최종 발표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및 서울특별시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Play the Safety) 그림 공모전‘ 수상자를 15일 최종 발표했다.

‘우리 가족이 평소 잘 지키는 어린이 교통안전’을 주제로 지난 2월 17일부터 4월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그림 공모전에는 전국 초등학생 955명이 참여해 총 100명의 수상자가 최종 선정됐다.

그림 공모전 참가 작품 심사에는 한국미술협회 교육위원장,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아이들과미래재단, 서울특별시 등이 참여해 주제의 이해, 표현력, 창작력, 작품 완성도 등을 평가했으며, 이를 통해 서울특별시장상 20명,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상 20명, 장려상 60명의 수상자가 최종 선정됐다.

그림 공모전 수상 작품 전시는 올 하반기 진행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또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 등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어린이 맞춤형 교통안전 캠페인인 ‘플레이더세이프티’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 향상을 위한 그림 공모전을 진행해오고 있다. 현재까지 총 네 번의 교통안전 그림 공모전에는 총 3,4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해 약 640명이 수상한 바 있다.

이번 그림 공모전 수상자는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Mercedes-Benz MobileKid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8년 9월 서울특별시와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및 시민 교통안전 인식 개선 공동캠페인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제3회 플레이더세이프티 어린이 교통안전 콘테스트’ 개최, 어린이 보호구역 내 안전운전을 위한 라디오 캠페인 등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