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코리아,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 실시...사고 견인 지원 등

  • 기사입력 2020.05.13 13:2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어코드 터보.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혼다코리아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의 안전·안심·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는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혼다코리아는 현재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함과 동시에 고객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살균 및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량 수리/ 정비 시 일회용 커버(시트 커버, 핸들 커버, 발판 등)를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차량 정비 완료 후에는 소독 연무기 또는 스프레이 등을 사용해 남아 있을 수 있는 유해균을 최대한 제거하도록 한다.

또한 혼다 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사고 견인 지원 서비스’와 ‘10만km 고객 지원 서비스’를 상시 운영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사고 견인 지원 서비스’는 사고로 인해 차량 파손이 발생한 경우, 모든 고객이 차량을 안심하고 수리할 수 있도록 가까운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로 차량 무상 견인을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다양한 긴급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마련된 24시간 혼다 긴급 출동 서비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10만km 고객 지원 서비스’는 장기 운행 차량을 안전하게 유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바우처를 제공한다. 정식 수입된 차량에 한해 등록일 기준 5년 경과 또는 주행거리 10만km 이상 차량은 엔진 벨트 류, 앞/뒤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오일, 미션 오일, 연료필터, 스파크플러그, 워터펌프, 냉각수, 파워스티어링 오일 등 10가지 소모품의 부품 및 공임비를 포함한 정비 비용에 대해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수리 및 정비 혜택도 제공한다. 기간 내(6월 30일까지) 무상수리를 제외한 모든 수리/정비 시(사고 수리 포함), 정비 금액 별로 최대 2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100 만원 이상은 5 만원, 200 만원 이상 시 10 만원, 300 만원 이상 시 20 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자차 사고 수리의 경우, 상품권 대신 자기부담금 50% 한도 지원으로 대체 가능하다. 타이어,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부품을 교체할 시에는 부품 가격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