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요타코리아, 비용 부담 크게 낮춘 프로모션 마련...취득세 전액지원 등

  • 기사입력 2020.05.07 09:1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5월 한달 간 고객의 구매 패턴에 따라 초기 구매 비용 및 보유 기간 동안의 차량 관리 비용 부담을 크게 낮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아발론 하이브리드나 캠리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 전액을 지원한다. 현금과 금융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한 경우 모두 해당한다.

라브4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프리우스 C의 경우에는 최초 구매고객에 한해 차량 보유기간 동안 교환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를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에 더해 현금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할부 구매 시 저금리 적용 등으로 부담을 크게 줄였다.

시에나는 최초 구매고객에 한해 차량 보유기간 동안 교환주기에 따라 무상으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를 교환할 수 있는 혜택에 더해, 현금 구매 시 가격 할인 및 할부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5월 한달 간 고객의 구매패턴에 맞춘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토요타 차량을 보다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