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3사, 강력해진 2세대 아이폰 SE 예약판매 개시...가격은 53만9천원부터
통신 3사, 강력해진 2세대 아이폰 SE 예약판매 개시...가격은 53만9천원부터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4.2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 판매는 5월 6일부터 시작
통신 3사가 2세대 아이폰 SE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2세대 아이폰 SE(iPhone SE)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아이폰SE는 항공 우주 등급 알루미늄과 견고한 글래스 디자인이 적용됐다. 트루톤(True Tone)이 적용된 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는 주변 조명에 맞게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하며 생동감 넘치는 와이드 컬러 가무트로 놀라운 색 정확도를 제공한다.

친숙한 홈버튼은 사파이어 크리스털 소재를 채택하고, Touch ID를 위해 사용자의 지문을 감지하는 금속 링으로 디자인했다. Touch ID는 아이폰의 잠금 해제, 애플페이 사용, 앱스토어 구매 승인 등을 쉽고 개인적이며 안전하게 하는 방법이다.

아이폰11과 아이폰11 Pro와 함께 선보인 애플이 직접 설계한 A13 Bionic은 사진, 게임, 증강현실 체험에 안성 맞춤 성능을 제공하며 뛰어난 배터리 사용시간을 가능하게 한다.

아이폰SE

또 역대 아이폰 중 최고의 싱글 카메라 시스템을 탑재, A13 Bionic의 이미지 시그널 프로세서와 Neural Engine을 사용해 사람을 인식하는 기능이 포함된 인물 사진 모드, 6가지 인물 사진 조명 효과, 및 심도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 동영상은 스테레오 오디오 녹음과 시네마틱 동영상 안정화로 훨씬 더 몰입적인 감상 가능하다.

Qi 인증 충전기로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고속 충전도 지원, 30분 만에 최대 50%까지 충전할 수 있다. 최대 수심 1미터에서 30분 간 유지되는 IP67 등급의 생활 방수 및 방진을 지원한다. 다운로드 속도는 와이파이 6과 기가비트급 LTE로 이용할 수 있다.

eSIM이 적용된 듀얼 SIM은 해외여행 중이거나 비즈니스용 전화로 사용하기 위해 하나의 기기에서 두 개의 분리된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아이폰SE는 블랙, 화이트, (PRODUCT)RED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4GB 모델이 53만9천원, 128GB 모델이 60만5천원, 256GB 모델이 74만8천원(VAT 포함)이다.

통신 3사는 5월 5일까지 1주일 동안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이 기간에 단말할부금 및 통신비 인하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정식 판매는 5월 6일부터 시작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