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빌' 신차오토리스 4월 마지막 프로모션 진행
'스타오토모빌' 신차오토리스 4월 마지막 프로모션 진행
  • 온라인팀
  • 승인 2020.04.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오토리스 비교견적 전문기업인 스타오토모빌이 고객감사 행사로 4월 마지막 특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팀] 신차오토리스 비교견적 전문기업인 스타오토모빌이 고객감사 행사로 4월 마지막 특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리스상품의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담보설정을 위해 필요했던 보증보험 발급을 없애는 등 절차간소화는 물론 차량의 할인율을 높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소비자들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오토리스는 차량을 리스사나 캐피탈사가 대신 구입하고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자유롭게 기간을 정해 매월 일정리스료를 지불하는 자동차이용방식이다.

무보증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의 경우, 신차할부나 일반리스와는 달리 초기비용없이 매달 일정리스료를 리스사에 지불하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신용이 낮거나 자금유동성이 낮아 기존 리스이용시 발생하는 비용에 부담을 느꼈던 리스고객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동차리스는 차종에 제한이 없고 개인보험 이력유지가가 능하며, '하, 허, 호' 번호판이 아닌 일반번호판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장기렌트카와 구분 된다.

기존 자동차보험료가 낮은 경우, 보험이력 유지가 가능해 낮은 보험료로 차량을 이용하려는 경우에 많이 활용되며,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등 사업장에서 리스료 비용경비 처리가 가능해 절세를 목적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또한 일반 번호판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벤츠, BMW, 아우디 등 품위 유지를 목적으로 고급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리스 이용률도 높은 편이다.

인기 수입차량의 경우 장기렌트보다 장기리스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지만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따라 원하는 차량의 견적을 최저가로 비교하는 것은 쉽지않은 일이다.

스타오토모빌에서는 한번의 문의로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전국리스사, 금융사의 최저가 견적을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시에는 차량색상과 같은 부가옵션, 차량연비, 정비서비스포함 유무 등을 고려한 개인맞춤형 상담을 지원하는 등 온라인 간편비교견적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4월 오토리스 특판프로모션으로 이용이 가능한인 기차량의 경우 벤츠는 E300, E220d 차량이 있으며, BMW의 경우 520d, 530i 모델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아우디의 경우 잠시 출고중단됐던 인기모델 A6 40이 재 출고되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타오토모빌관계자는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이지만, 수입차시장의 경우, 국산차시장에 비해 충격이 적은 편이다”라며 “개별소비세인하 등으로 인기 수입차량을 찾는 고객들은 꾸준할 것으로 예상되며, 비대면 온라인 전자계약서비스를 통해 방문 없이도 차량리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타오토모빌'은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카 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견적과 방문 상담을 지원하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 역시 오토리스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 실시간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