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美 석유협회 최신 규격 적용 합성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 출시

  • 기사입력 2020.04.27 09:1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G-테크 스마트(G-Tech SMART) 5W-30 SP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불스원은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규격에 부합하는 고성능 합성엔진오일 ‘G-테크 스마트(G-Tech SMART) 5W-30 SP’를 내달 출시한다.

미국석유협회(API)가 신규 국제 규격 SP를 제정하고 오는 5월 1일부터 적용함에 따라 불스원의 합성엔진오일 브랜드 G-테크는 최신의 미국 규격(API)과 유럽 규격(ACEA)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성능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신제품 ‘G-테크 스마트 5W-30 SP’는 API의 최신 규격인 SP 규격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향상된 첨가제를 통해 뛰어난 엔진 마모 보호와 슬러지 생성 예방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직분사(GDI) 엔진에서 발생하는 저속조기점화(LSPI) 현상을 줄여 부조화를 방지하며, 타이밍체인의 마모 및 신축(늘어남) 방지에도 탁월한 성능을 갖추고 있어 GDI 차량 및 타이밍체인을 장착한 차량에 효과적이다.

또한, 최신 유럽자동차제조협회(ACEA) 규격을 충족해 DPF 전용 차량을 포함한 디젤 차량의 최신 규격에도 대응 가능한 성능을 갖춰, 합성엔진오일을 선택하는 운전자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G-테크 스마트 5W-30 SP’는 전국 불스원 지정 카센터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불스원 ‘G-테크’는 최고급 기유와 최신 첨가제를 기반으로 독일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불스원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다. ‘G-테크 스마트’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매스티지(Masstige) 라인으로, 신제품을 포함해 총 6종의 다양한 구성을 갖추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