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폭스바겐코리아, 새로운 브랜드디자인. 로고 국내공개

  • 기사입력 2020.04.22 15:1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22일 '뉴폭스바겐(New Volkswagen)'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국내에 공개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22일 '뉴폭스바겐(New Volkswagen)'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국내에 공개했다.

이번 로고 공개전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옥에서 폭스바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열린 브랜드 로고 공개 내부행사에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르네코네베아그 그룹사장과 폭스바겐부문 슈테판크랍사장이 참석, 새로운 브랜드 '뉴폭스바겐'의 로고 공개를 함께 진행했다.

지난해 9월 ‘2019 프랑크푸르트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바 있는 신규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는 본질에 집중하는 브랜드 가치를 반영해 선명하고 간결하게 표현됐다.

또한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2차원 평면 디자인을 채택해 다양한 디지털 환경속에서도 유연하게 적용됨은 물론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및 로고의 국내도입을 시작으로 '뉴폭스바겐'으로의 전환 작업에 속도를 붙여나갈 계획이다.

우선, 폭스바겐브랜드의 모든 역량을 고객에게 집중함은 물론 새로워진 브랜드를 전방위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중심의 마케팅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수입차시장의 대중화를 가속화하고 고객 혜택을 확대하기 위한 제품라인업 강화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는 22일부터 전국 34개 전시장 및 35개 서비스센터 내.외관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