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동탄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경기 서남부권 편의 증대
벤츠코리아, '동탄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경기 서남부권 편의 증대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4.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경기 서남부권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경기 서남부권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경기 서남부권 고객의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더클래스 효성)는 동탄신도시 중심에 위치해 경기 서남부권 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신규 오픈한 동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283.51㎡(약 691평)에 지상 3층, 지하 1층 규모로, 지상 1층부터 3층까지는 전시장, 지하에는 서비스센터를 갖췄다.

총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한 동탄 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 및 디지털 요소를 적용한 디지털 쇼룸(Digital Showroom)이다.

특히, 여러 종류의 디지털 미디어 스크린(Digital Media Screen)을 통해 다양한 라인업과 차량 옵션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하며, 이를 바탕으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상담을 제공한다.

전시장 1층에는 국내 최초로 쇼윈도 형태를 적용해 건물 외부에서 내부의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구성된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샵이 운영된다.

동탄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옵션형 서비스인 마이서비스(My Service) 프로그램을 도입해 방문 시간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등 빠르고 효율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총 59개의 공식 전시장과 6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21개의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또 1,100개 이상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수입차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