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보레, 카카오와 함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이 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0.04.13 10:5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한국지엠이 카카오와 함께 편리하고 안전하게 트레일블레이저를 만나볼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카카오톡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트레일블레이저 시승기회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 가운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배려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쉐보레의 제품 경험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본인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5월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프렌즈기프트카드(5명), 스타벅스쿠폰(37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국지엠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전시장에 철저한 방역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쉐보레는 전시장을 찾는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착용을 생활화하고 있으며, 시승 및 전시 차량의 손잡이,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각종버튼 등 손이 자주닿는 곳의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감염병 차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 동급 유일의 다양한 고급옵션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통 SUV의 본질에 충실한 트레일블레이저는 동급 유일의 제 3종 저공해차량으로, 공영주차장 최대 50% 할인 등 친환경 차량이 받는 각종 금전적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정부의 개소세 인하로 최대 11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