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딥클렌징으로 생기충전…말콤 ‘글리터링 딥모이스쳐 클렌징폼’ 3종 출시
저자극 딥클렌징으로 생기충전…말콤 ‘글리터링 딥모이스쳐 클렌징폼’ 3종 출시
  • 온라인팀
  • 승인 2020.04.0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콤 글리터링 딥모이스쳐 클렌징폼 3종

[온라인팀] 자연을 품은 향기 ‘말콤’에서 새롭게 클렌징폼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글리터링 딥 모이스쳐 클렌징폼은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어썸 카렌듈라’, ‘어바웃 오리엔탈 허브’, ‘스파클링 알래스카 글래시얼 워터’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진정과 보습, 피부트러블 완화, 피부톤업 등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한 ‘어썸 카렌듈라’는 카로티노이드와 카렌듈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어바웃 오리엔탈 허브’는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트러블 완화 및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스파클링 알래스카 글래시얼 워터’는 빙하수 성분으로 열감으로 인한 붉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외에도 라벤더, 보리지, 로즈마리, 세이지, 타임, 자스민, 박하, 캐모마일 8가지 허브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클렌징뿐만 아니라 보습, 진정, 피부톤 개선 등을 통해 지쳐있는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다. 더불어 사용자의 사용감을 고려한 쫀득한 텍스쳐, 미세하고 풍성한 거품, 은은한 향은 소비자에게 더욱 큰 만족을 줄 것이다.

제품을 기획한 에스오비의 정보근 팀장은 “그동안 출시된 말콤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피부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이 필요하다 판단했고 말콤의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각 피부타입 별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좋은 성분들로 각 제품을 기획했다. 클렌징뿐만 아니라 향과 사용감까지 고려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인증과 기존 라인업의 27무 인증 등을 통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자신에게 맞는 마땅한 클렌징 제품을 찾지 못해 고민이 되는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출시의 소감을 밝혔다.

말콤 글리터링 딥 모이스쳐 클렌징폼은 11번가, 지마켓, 옥션, 쿠팡, 위메프, 티몬 등의 온라인 판매처와 말콤 공식 홈페이지에서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00ml의 넉넉한 용량에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니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