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최초 분양 프리미엄 ‘양주회천 노블랜드 센트럴 시티’ 4월 10일 GRAND OPEN
대방건설, 최초 분양 프리미엄 ‘양주회천 노블랜드 센트럴 시티’ 4월 10일 GRAND OPEN
  • 온라인팀
  • 승인 2020.04.0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분양단지인 ‘양주회천신도시 노블랜드 센트럴 시티’ 견본주택이 오는 4월 10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팀] 회천신도시 최초 대규모 분양단지인 ‘양주회천신도시 노블랜드 센트럴 시티’ 견본주택이 오는 4월 10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22층~37층(101, 102동 최상층은 대피공간), 7개동으로 전용75㎡ 356세대, 84㎡ 504세대, 총 860세대로 구성된 중소형 실속형 대단지로써,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예상된다.

양주회천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센트럴 시티는 회천지구에서 최초로 분양하는 실속형 대단지이다.

최초 분양 단지인 만큼, 후분양 단지와 비교하여 큰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으며, 더블 역세권 및 풀 학세권 프리미엄 등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한, 양주 테크노밸리가 행안부 투자심사를 통과하여 2024년 완공이 예정되어 있는 등, 개발호재도 잇따르고 있다.

양주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양주회천 대방노블랜드는 모든 것을 다 갖춘 생활 인프라를 지니고 있어 투자는 물론, 실거주에도 좋은 단지”라며 “최초 분양단지의 저렴한 분양가와 초인접 역세권으로, 인근 양주 옥정에서 분양 중, 또는 분양 예정인 단지인 양주 옥정 제일풍경채, 옥정 이편한세상, 옥정 세영리첼, 옥정 중흥 S클래스 등의 단지와 비교, 큰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높은 프리미엄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대방건설만의 ’특화 설계‘가 이번 단지에도 적용된다.

기존의 답답한 거실의 기둥을 제거한 최대 6.1M의 광폭거실 특화설계로 탁 트인 쾌적하고 넓은 거실에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볼링장이 설치되는 고품격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 또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양주회천 대방노블랜드 센트럴 시티는 2022년 12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으며, 견본주택은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경기북부 코로나에 대비하여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은 양주회천 대방노블랜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