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니카, 다년간 경력 토대로 저신용자중고차할부 등 맞춤상품 안내
싸다니카, 다년간 경력 토대로 저신용자중고차할부 등 맞춤상품 안내
  • 온라인팀
  • 승인 2020.04.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중고차는 동일한 예산을 기준으로 신차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다양한 차종들을 구입할 수 있다. 다양한 매물까지 사장에 들을 시장에 나와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은데, 근래에는 중고차할부가 성행해 구입비용에 대한 부담도 줄어들었다.

현재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들은 손쉽게 등록세나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확보할 수 있다.

많은 자동차할부 상품들이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신용회복 신청자 등 저신용자들도 차량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지만 섣부르게 할 시에는 고금리의 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어 이용에 세심한 주의를 요한다.

이러한 가운데, 수원중고차 ‘싸다니카’는 다년간 자체할부사를 운영한 노하우를 토대로 신용등급이나 개인사정에 따라 다양한 상품들을 안내하고 있다.

관계자는 “모든 상품들은 급여나 직장 재직여부 등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라며 “일부 업체들은 할부상품 약관에 대한 자세한 안내 없이 고금리의 상품을 권하고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싸다니카는 sbs생활경제에 양심딜러로 출연한 바 있으며, 2016년 중앙일보가 개최한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고차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차량을 판매할 시 계약서에 허위매물 및 침수 차량의 경우 100%전액 보상 및 위약금 지급하고 있다. 5만대 차량 보유로 폭넓은 차량 선택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