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한 관절을 위한 관절박사 관절보호대 출시
불편한 관절을 위한 관절박사 관절보호대 출시
  • 온라인팀
  • 승인 2020.04.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절보호대

[온라인팀] 우리 몸은 140여 개의 관절과 연골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루 10만 번쯤 움직이게 된다.

요즘 같은 100세 시대에 평생을 움직이며 관절을 수 억 만회를 움직여야 하는데, 관절에 이상이 생기면 움직일 때마다 통증이 발생하고 움직임의 자유로움을 빼앗기기 때문에 결국 삶의 질 자체가 떨어지게 된다.

그래서 관절 움직임에 도움을 주는 관절박사 요술 게르마늄 관절보호대가 출시됐다.

젖병이나 의료용품에 사용되는 안전한 고탄성 신소재 엘라스토머에 건강소재 게르마늄을 넣고 지압점 마다 게르마늄 황토 지압볼을 배치해 지압 효과까지 있다.

관절보호대는 기존 감싸주는 보호대와 당겨주는 테이핑 요법을 하나로 합쳐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관절을 360도 잡아주고 충격완화, 고정지지, 보온효과까지 3가지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마치 내 피부처럼 놀라운 밀착력으로 관절에 힘을 분산시켜 움직일 때 훨씬 편안하게 느껴진다.

그리고 우리 몸의 뿌리 발가락, 체중을 싣는 발목, 균형을 잡는 무릎, 빈번하게 사용하는 팔목, 상체 움직임의 중심 팔꿈치까지 전신 중요 관절 토탈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살색 색상으로 착용하고 있어도 티가 많이 나지 않고 더러워지면 물세척도 가능하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만큼 꼼꼼하게 테스트 하여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중금속 불검출 테스트 완료한 제품이다.

한편, 관절박사 요술 게르마늄 관절보호대는 홈앤쇼핑에서 오는 4월 5일 오전 6시부터 50분간 방송이 진행되며 손목보호대 2개, 팔꿈치보호대 2개, 무릎보호대 2개, 발목보호대 2개 발가락링 실내용, 발가락링 외출용, 엄지 발가락링 총 14종 판매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