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상권 갖춘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분양 임대 진행 중
우수한 상권 갖춘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분양 임대 진행 중
  • 온라인팀
  • 승인 2020.04.0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대방건설이 선보이는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단지 내 상가로 다양한 MD를 구성해 고객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원 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특히 특화 테마를 적용해 일반 상가와 차별성을 높였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유럽풍 스트리트몰 컨셉과 동서남북 어디서나 매장으로 들어올 수 있는 구조이며 상가 전용 개방형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해 탁 트인 느낌을 줄 뿐 만이 아닌, 상업시설에 진입한 손님은 여러 매장을 둘러보도록 동선(動線)을 순환형으로 설계해 체류 시간 증대에 따른 자연스러운 스테이 롱 상업시설로 형성 될 수 있을 것이 기대된다.

앞으로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에서 각종 프랜차이즈, 병원, 베이커리, 음식점 등 다양한 MD구성으로 식사, 쇼핑, 문화까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현재 스타벅스, 롯데리아, 던킨도너츠, 역전할머니맥주 등 대형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있으며, 최근 던킨도너츠는 단순히 도넛 가게가 아니라 메뉴에 커피를 비롯해 샌드위치, 베이글, 머핀까지 다양한 먹을거리를 추가해 발을 맞추고 있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에는 이미 대형 프랜차이즈들이 입점으로 인해 다수의 입점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차별화된 설계로 기존 주변 상권의 일반적인 컨셉의 문제점을 보완할 계획이며 테마카페, F&B 시설들을 유치해 맞춤형 공간을 제공하면서 기존 상권을 통합하는 대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통의 프리미엄상가의 경우 임대료와 분양가가 높아 투자자들이나 임차인들에게 많은 부담을 주고 있다. 그중 세종시는 공실률이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되고 있는 중에 세종대방디엠시티는 공실률의 가장 큰 문제점을 떠안아 세종시 최초로 ‘담보대출이자지원’ 금융혜택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투자자들의 금융 부담을 해소시키며 높은 수익률을 보장하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담보대출이자지원과 렌트프리까지 지원하는 과감한 정책을 펼쳐 분양자에게는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임차인들에게는 큰 수혜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세종대방디엠디티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교육청 인근에 마련돼 있다. 현재 활발한 상담이 진행 중이며, 방문 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