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성산 맛집 신산포구 자연산횟집, 뛰어난 맛과 푸짐한 서비스로 호평
제주도 성산 맛집 신산포구 자연산횟집, 뛰어난 맛과 푸짐한 서비스로 호평
  • 온라인팀
  • 승인 2020.03.2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양한 향토음식들과 특산물이 즐비한 제주도는 계절을 불문하고 찾기 좋은 여행지다. 따뜻해진 날씨 덕분에 봄에 피는 꽃들이 아름답게 개화했고 야외 활동을 하기가 좋아 많은 이들이 제주도를 찾고 있다.

제주도는 사면이 바다로 둘러 쌓였기 때문에 관광지를 둘러보기 전후로 풍성한 해산물들로 든든히 배를 채우려는 이들이 많은데, 골목길마다 해산물을 취급하는 곳들이 있을 정도로 음식점들이 다양하게 운영 중에 있다.

이러한 가운데, 여행객과 현지인들 사이에서 ‘신산포구 자연산 횟집’이 제주도 성산 맛집으로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다.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제주도를 찾았을 때 꼭 방문해야 하는 곳으로 여겨지고 있는데, 이는 신선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방문객들은 대부분 딱새우와 고등어회, 대방어를 베스트 메뉴로 꼽고 있다.

제주 딱새우 맛집과 제주 고등어회 맛집이라는 평이 많은데, 이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딱새우가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고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에게 서비스로 제공되는 딱새우의 머리를 넣은 라면이 잊지 못할 맛이라는 평이다.

또, 알맞게 숙성된 고등어회는 맛을 배가시켜 주는 양념장과 구운 김을 추가로 제공해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고등어회나 딱새우를 주문할 때나 대방어와 딱새우를 주문할 때는 옥돔구이 또는 우럭구이를 서비스로 즐길 수 있어 기분까지 좋아지는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모듬회도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며, 우럭구이 및 옥돔구이 택일 증정은 포장한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광어나 참돔, 우럭, 다금바리, 돌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들부터 문어라면이나 해물갈비탕, 포구회세트 등 해산물을 즐기지 않는 이들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들도 가득해 제주도 맛집 및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또한 포구 앞바다에 위치해 운치가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현지인이나 관광객 사이에서도 성산일출봉을 찾을 때 꼭 들러야 하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표선맛집 ‘신산포구자연산횟집’ 관계자는 “신선한 도다리나 멍게, 소라, 갈치도 취급 중에 있다”라며 “앞으로도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최상의 재료만을 정성껏 조리해 대접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