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지체험 5분거리 강화 맛집 보광호, 쭈구미 샤브·숙회 등 해산물 요리 제공
루지체험 5분거리 강화 맛집 보광호, 쭈구미 샤브·숙회 등 해산물 요리 제공
  • 온라인팀
  • 승인 2020.03.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제철에 나는 재료로 만드는 음식들은 영양학적으로 우수하고 가격까지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산물은 제철을 맞이했을 때 감칠맛이 크게 늘어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현재 해산물은 쭈꾸미, 미더덕 등이 제철을 맞이했다.

이러한 가운데, 강화도 3대 맛집 ‘보광호’가 제철 해산물들을 이용한 음식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선을 보유한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으로 신선한 해산물들을 모두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제철을 맞이한 쭈구미 샤브, 쭈꾸미 숙회, 밴댕이무침, 밴댕이구이, 암꽃게찜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생선구이와 꽃게탕, 양푼해물탕과 직접 잡은 강화 참숭어회부터 신선한 모둠회, 해산물버터구이와 물회, 오디장어구이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됐다.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해 인원 수에 맞춰 주문할 수 있는 세트메뉴들도 구성됐다. A세트는 해산물모둠, 제철모둠회, 매운탕(지리탕)이 제공되고 B세트는 해산물모둠, 제철모둠회, 선택메뉴 1가지, 매운탕(지리탕)이 제공된다.

세트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매운탕은 보광호의 비법가루가 가미되어 비린내와 잡내를 제거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최고라는 평이다.

한편 강화맛집 보광호 관계자는 “루지체험장에서 약 10분거리에 위치해 식사 전후로 야외활동도 부담이 없이 즐길 수 있다”라며 현재 3호점까지 영업 중에 있으며, 2호점은 통유리로 매장을 꾸려 아름다운 일출과 함께 맛집을 즐길 수 있는 강화도맛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뉴 안내 및 예약문의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