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파주희망프로젝트 첫 수혜단지로 눈길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파주희망프로젝트 첫 수혜단지로 눈길
  • 온라인팀
  • 승인 2020.03.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파주읍 백석리 일원에 진행중인 파주희망프로젝트 사업은 1단계 파주센트럴밸리, 2단계 외투 및 R&D센터, 3단계 거점단지, 4단계 친환경 주거단지, 5단계 시니어복합휴양단지 및 6단계 파주역 활성화가 단계별로 진행된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일원에 총 475세대로 조성된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성공적인 조합원 모집으로 3월 잔여세대에 한해 일반분양 계획이다. 전용면적 59㎡ 439세대와 74㎡ 36세대로 선호도 높은 소형평형위주로 조성된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 혁신설계(일부세대 제외)로 채광 및 통풍에 우수하며 전용면적 59㎡의 경우 기준층 2억 2천만원대로 수도권 신규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가스쿡탑, 렌지후드 등 고급 가전이 무상 제공되며 혁신평면설계로 약 28.91㎡~39.72㎡의 서비스공간을 무상 제공해 20평대를 30평대와 같이 생활가능하다. 풍부한 녹지환경과 어린이놀이터, 산책로 등 조경시설을 마련하고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 파주1-3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지와 맞닿아 약 3천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파주1-3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은 약 19만㎡규모로 개발될 예정이며 공공청사, 근린공원, 초등학교 등 생활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파주시는 서울과의 우수한 접근성으로 탄현, 금촌, 운정, 교하, 문산 등 곳곳에서 다양한 개발이 이뤄지고 있으며, 파주읍 인근과 연풍리 지역에 주택재정비 사업, 관광단지 개발, 기업유치에 힘쓰고 있다.

연풍리는 창조문화거리(EBS 협약)로 탈바꿈되며 파주읍사무소 옆으로 문화복지센터가 개관 예정이다. 또한 애룡저수지를 카페공방거리로 조성계획이며 갈곡천, 문산천 등 여가공간을 누릴 수 있다.

파주선유일반산업단지, 월롱첨단산업단지, LG디스플레이 파주LCD산업단지 등 단지에서 반경 10㎞이내에 위치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금촌~광탄간 도로 개통 시 파주LG디스플레이까지 5분 거리로 이동가능하며 56번 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서울까지 접근이 용이하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선착순 동호수를 지정하여 일반분양을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분양문의는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