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 싸다니카, 높은 승인율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 제공
수원중고차 싸다니카, 높은 승인율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 제공
  • 온라인팀
  • 승인 2020.03.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자동차는 부동산 매매를 제외하고 구매에 있어 가장 많은 예산을 필요로 한다. 이는 신차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중고차도 예외는 아니다.

근래에는 여신전문금융회사들이 자동차할부 상품들을 내놓기 시작하면서 차량의 구입 비용 외에도 등록세나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확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저신용자들도 이용할 수 있는 중고차전액할부 상품들이 다수 출시됐다.

일부 업체들은 할부약관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하지 않고 대출의 승인이 가능하다는 등 피해자를 현혹해 고금리의 상품들을 강권하고 있어 이용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자체할부사를 운영 중인 수원중고차 ‘싸다니카’가 저신용자들 사이에서 저신용자 할부 승인율 높은 곳 및 중고차 여유자금 전문업체로 알려져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등 저신용자들을 위한 상품들이 다수 준비됐다. 아울러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등을 비롯해 6등급, 7등급, 8등급을 위한 상품들을 모두 간소화된 조건과 부담이 없는 할부이율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용불량자중고차전액할부, 신한마이카,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 무직자중고차할부 등의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상품들은 이자율이 높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할부상품 진행 시 할부이자 및 약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며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상품을 안내 받아야 한다.”라며 “자동차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 중고차 소비자들도 안전한 거래를 위해선 믿을만한 곳을 이용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싸다니카는 sbs생활경제에 양심딜러로 출연한 바 있으며, 2016년 중앙일보가 개최한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고차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차량을 판매할 시 계약서에 허위매물 및 침수 차량의 경우 100%전액 보상 및 위약금 지급하고 있다. 5만대 차량 보유로 폭넓은 차량 선택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