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풍집 통닭 구서남산점, 바삭한 중식 퓨전 치킨 맛집으로 인기
깐풍집 통닭 구서남산점, 바삭한 중식 퓨전 치킨 맛집으로 인기
  • 온라인팀
  • 승인 2020.03.26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금정구 치킨맛집으로 알려진 구서남산점 깐풍집 치킨이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온라인팀] ‘치느님’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고 있는 치킨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소울푸드 음식중 대표적인 메뉴이다.

최근에는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면서 대표적인 한국 음식문화 컨텐츠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처럼 국내 뿐만 아니라 국내를 찾은 외국인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얻게 되면서 치킨시장은 급성장을 이루고 있다. 실제 다양한 치킨메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수많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특히 과거 정년을 마치고 자영업 등으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은퇴자들에게 주목 받았던 치킨창업시장은 최근 20대 젊은 예비창업자들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여타 창업에 비해 사업경험이나 창업정보가 부족해도 도전을 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누구나가 쉽게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아이템인 만큼 경쟁도 치열하다. 실제 수많은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시장에 진출하고 있지만 경쟁력을 갖추지 못해 도태되고 폐업하는 사례들도 속출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여타 치킨 집에서 맛볼 수 없는 중식 퓨전 치킨인 깐풍치킨과 땡초 깐풍치킨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부산 금정구 치킨맛집으로 알려진 구서남산점 깐풍집 치킨이다.

이곳은 치열한 치킨 집 경쟁 속에서도 색다른 오리지날 깐풍치킨과 100% 직접 만든 소스로 매출이 날로 상승하면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사이드 메뉴인 국물 떡볶이로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특히 이곳 깐풍집 통닭 수제 후라이드는 깐풍집에서 여러 가지 재료를 직접 배합해 만든 파우더를 사용해 튀김 옷이 더욱 바삭하고 고소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 또한 12,000원이라는 저렴하고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부산 금정구 맛집 깐풍집 통닭 관계자는 색다른 간판 이름처럼 후라이드 치킨맛과 깐풍치킨이라는 깐풍집 통닭만의 특별한 소스 맛으로 직장인, 대학생들에게 치킨맛집으로 사랑 받고 있다고 전하면서 좀 더 이색적이고 화끈한 치킨 맛을 보고자 한다면 깐풍집 치킨을 선택하는 것도 후회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