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신종 코로나 피해 찾아가는 ‘푸조안심마중’ 시승

  • 기사입력 2020.03.24 15:3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푸조안심마중’ 시승 행사는 전시장 방문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새로운 개념의 시승행사다.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프랑스 자동차브랜드 푸조가 23일부터 내달 30일까지 ‘푸조안심마중’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푸조안심마중’ 시승 행사는 전시장 방문없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새로운 개념의 시승행사다.

한불모터스측은 “고객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불안감을 덜고 안심하고 푸조 차량을 시승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내 ‘푸조안심마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장소와 시간 그리고 차량을 선택하면 영업사원들의 직접 방문을 통해 안심하고 푸조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불모터는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착용을 비롯해,시승차량 내부에 손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휠과 기어노브, 손잡이, 공조기버튼 등에 집중적인 소독작업 등 위생 및 방역관리도철저히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푸조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이벤트를 통해 계약 및 출고한 고객에게는 푸조와 밀레의 콜라보레이션티셔츠를 증정한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들이 코로나19에 대한 걱정없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세이프&클린서비스캠페인’도 함께 진행 중이다.

5월 30일까지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항균필터 무상교체(부품 및 공임비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휴대용 손세정제도 무상 증정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은 5월 30일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푸조시트로엥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