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드인베스트먼트, 미디어 플랫폼 구축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선봬
위시드인베스트먼트, 미디어 플랫폼 구축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선봬
  • 온라인팀
  • 승인 2020.03.2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전세계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일상화되며 지역매장이나 서비스업에 큰 타격을 입히고 있는 가운데 다시 한번 온라인마케팅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른바 언택트(untact: 비대면) 마케팅이라고 불리는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가 두드러지면서 브랜드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평가 받고 있는 종합 광고 대행사 ‘주식회사 위시드인베스트먼트’가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위시드인베스트먼트는 2016년 설립 된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페이스북∙인스타∙유튜브 광고, 홍보 마케팅 및 미디어커머스, 퍼모먼스 마케팅 등 광고 영역에서 뛰어난 실적을 거두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디어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뛰어난 실적을 거두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위시드인베스트먼트의 차별화된 마케팅은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시상식에서 온라인 서비스(미디어플랫폼) 부분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한편,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 속에서 세밀하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클라이언트의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는 위시드인베스트먼트는 ‘제 21대 국회의원 총선거’가 다가오면서 다양한 선거광고 상품들을 출시하며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