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모발관리, 테라피션 씻지 않는 헤어팩&트리트먼트로 홈케어 시작
손상모발관리, 테라피션 씻지 않는 헤어팩&트리트먼트로 홈케어 시작
  • 온라인팀
  • 승인 2020.03.1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염색과 펌 등 지나친 헤어 시술로 머릿결 손상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잦은 헤어 시술은 푸석푸석한머리카락을 만들어 손상시키게 되는데, 모발이 쉽게 끊기고 추가적인 펌 시술을 한다 해도 제대로 된 컬을 연출하기 어렵다.

손상된 머릿결복구를 위해 헤어클리닉 등의 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 하지만 높은 비용과 시간적 제약으로 인해 꾸준한 관리에 부담스러워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손상모발샴푸를 사용하거나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헤어홈케어를 시도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 실리콘 등 유해성분이 함유된 헤어 제품이 두피내 모공을 막으면서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무실리콘샴푸, 천연헤어팩 등 저자극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모발에 충분한 머리단백질을 보충해줄 수 있는 단백질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테라피션의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을 추천할만 하다. 이 제품은 모발의 단백질과 수분,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머릿결관리를 도와준다. 손상모발복구는 물론 자연스러운 컬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줘 셀프헤어클리닉이 가능한 트린트먼트추천 제품이다.

특히 테라피션 헤어영양팩은 씻지 않는 모발영양제로 샴푸 후 머리 물기를 제거하고 헤어팩을 적당량 덜어 젖은 모발에 도포 후 드라이로 충분히 건조시켜주면 된다. 끈적임 없는 헤어크림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모발 유연성을 위한 헤어단백질 성분까지도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식물성 단백질을 처방해 건강한 부드러움을 선사해 극손상트리트먼트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트리트먼트와 함께 미용실샴푸로 유명한 약산성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테라피션 단백질샴푸는 PH5.5의 두피 기능성 약산성으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식품 의약 안전처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으며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도 사용할 수 있다.

테라피션은 ITF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함께 모발 본질에 대한 끝없는 연구와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상한머리관리에 최적화된 헤어케어 제품으로 개발했다. 더불어 두피에 자극이 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동물성 원료 등 논란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3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헤어수분에센스를 비롯해 두피뾰루지샴푸, 향기좋은샴푸, 헤어토닉, 헤어미스트, 손상모발에센스, 오일트리트먼트, 저자극색약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덧붙여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2020년에는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유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