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차, 디자인. 편의성 모두 갖춘 ‘XM3 액세서리’ 출시

  • 기사입력 2020.03.12 09:5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차가 XM3 구입 고객들의 취향과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켜줄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르노삼성차가 XM3 구입 고객들의 취향과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켜줄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매력적인 쿠페형 SUV XM3 구입 고객들의 취향과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켜줄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르노삼성차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XM3 액세서리에는 XM3를 더욱 특별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들이 포함돼 있다.

5가지 스타일을 더욱 살려줄 전용 액세서리에는 바디키트 및 리어 스포일러와 실용적인 트렁크 라이너, 프리미엄 스포츠 페달, 안전 운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360도 3D-HD 스카이뷰 카메라로 구성됐다.

XM3 바디키트 & 리어스포일러
XM3 바디키트 & 리어스포일러
XM3 사이드스텝
XM3 사이드스텝

아울러 XM3 전용 액세서리 출시를 기념해 ‘르노삼성차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 3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3명), 차량용 공기청정기(7명), 2만원 쇼핑몰 포인트(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3일 쇼핑몰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쇼핑몰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캐리어(2명), 5만원 쇼핑몰 포인트(8명), 1만원 쇼핑몰 포인트(1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4일이며, 특히 쇼핑몰 첫 이용 고객들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자동 응모되는 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3월 XM3를 구매한 고객이 XM3 전용 사이드 스텝을 구매할 경우 (2020년 5월까지 장착 기준) 르노삼성자동차 순정용품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XM3 사이드 스텝은 오는 4월부터 전국 르노삼성차 서비스점 및 액세서리 전문 장착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XM3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
XM3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사전계약시점부터 연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XM3 구매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액세서리 출시와 함께 쇼핑몰 리뉴얼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특별한 감성을 지닌 프리미엄 디자인 SUV XM3에 걸맞은 액세서리를 통해 보다 즐거운 주행 경험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은 지난 3월 10일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전면적인 리뉴얼을 마무리했다.

상품검색 기능을 통해 차종별 액세서리를 더욱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XM3 액세서리 및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차 액세서리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