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호주 ‘내셔널 럭비리그’공식 후원 연장

  • 기사입력 2020.03.11 09:1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한국타이어가 호주 ‘내셔널 럭비 리그(National Rugby League. NRL)’의공식 후원 파트너십 계약을 2020 시즌까지 연장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호주 ‘내셔널 럭비 리그(National Rugby League. NRL)’의공식 후원 파트너십 계약을 2020 시즌까지 연장했다고 밝혔다.

NRL은 세계 최고의 월드 프리미어 럭비 리그이자 호주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3대 스포츠로, 해마다 3백만 명 규모의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고 1억여 명의 팬들이 TV를 통해 경기를 관람한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1년 NRL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처음 체결한 뒤 호주. 뉴질랜드 지역 및 전세계 럭비 팬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여 왔다.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한국타이어는 2020시즌 동안 NRL 공식 스폰서로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NRL 프리미어십 시리즈, 스테이트 오브 오리진 시리즈 및 파이널 시리즈가 진행되는 경기장 전역에 한국타이어의 브랜드스토리 및프리미엄 상품과 서비스 등을 알릴 계획이다.

NRL는 오는 3월 12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총 16개 팀이 호주와 뉴질랜드를 오가며 본격적인 우승 경쟁에 돌입한다.

최종 우승팀은 10월 4일 시드니 크리켓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결승전에서 가려진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세계 인기 스포츠 리그나 팀을 후원하며 혁신적 브랜드 가치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다. 현재 유럽 50여개 국가 200여개 클럽이 참가하는 최대 규모의 축구 클럽 대항전 ‘UEFA 유로파리그’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를 공식 후원하고 있으며, 세계 3대 축구 리그 이탈리아 세리에A의 명문 축구 클럽 'S.S.C. 나폴리’와도 공고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