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더클래스 효성, 3월 E클래스 구매 시 코트행어. 폴딩 테이블 증정

  • 기사입력 2020.03.10 09:3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E클래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E클래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E클래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E클래스(E 450 4MATIC EXCLUSIVE 제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용 액세서리 중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코트 행어(coat hanger)와 폴딩 테이블(folding table) 2종이 제공된다.

차량 뒷좌석에 설치할 수 있게 제작된 코트 행어와 폴딩 테이블은 실내를 한층 더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며,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31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전시장에서 실시된다.

벤츠 코트행어
벤츠 코트행어
벤츠 폴딩테이블
벤츠 폴딩테이블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더클래스 효성에서 차량을 구매하시는 고객 분들께 보다 편리한 메르세데스-벤츠 라이프를 지원해 드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으로 문의 또는 방문 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전국 10개 서비스센터에서 12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과 다양한 정비 할인 혜택 지원으로 고객들의 안전한 봄나들이를 응원하는 ‘2020 4EVER’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