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경포대 인근 횟집, 세인트존스호텔 맛집 중 가성비 좋은 곳
강릉 경포대 인근 횟집, 세인트존스호텔 맛집 중 가성비 좋은 곳
  • 온라인팀
  • 승인 2020.02.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팀] 삼면이 바다로 이루어진 우리나라의 국토 특성상 해안 쪽으로 이동이 어렵지 않을뿐더러 해안가에 인접한 곳에서 맛보는 해산물은 신선도가 남다르기로 소문나있다. 그중 동해안은 사계절을 불문하고 해산물 마니아부터 관광객이 자주 드나드는 곳이다.

수심이 깊고 바닷물이 차가운 동해안에서 어획되는 어류나 해산물은 그 맛이 일품이라는 소문이 있다. 그만큼 싱싱함에 있어 상당히 우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때문에 동해안과 인접한 항구도시에서는 항구에 정박해 있는 수많은 어선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릉 경포대 횟집이자 세인트존스호텔 맛집으로 불리는 ‘은파횟집’은 자연산회는 물론 대게세트메뉴까지 선보여 대게전문점을 향하는 이들 역시 이곳을 방문하는 경우가 일쑤다. 점심메뉴부터 물회 등 다양한 해산물요리를 선보이는 곳이 ‘은파횟집’이다.

이곳은 강문해변 앞에 위치해 있어 바다를 보며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강문해변은 강릉에서도 포토존으로 유명한 곳이다.

메인메뉴인 회를 주문하면 가리비찜, 물회, 튀김, 해물찜, 해산물모듬 등 다양한 음식이 곁들이로 제공되며, 메인메뉴로 쓰이는 수산물은 모두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점 역시 이곳의 인기비결이다. 특히 회의 경우 푸짐함에 한 번 더 놀라는 이들이 많다고 할 정도.

많은 밑반찬을 제공하는 점 역시 인기비결은 은파횟집은 1988년 이래로 현재까지 강릉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