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CA코리아, 6만km 이상 주행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20.02.21 11:1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FCA코리아가 고객 만족도 향상과 서비스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 및 ‘MVP(Mopar® Vehicle Protection) 엔진오일/필터 교환 유상 쿠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은 6만km 이상 주행한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20년 12월 31일(목)까지 소모성 부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에 포함된 항목은 배터리,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로터(디스크), 연료 필터, 스파크 플러그, 와이퍼 블레이드, 액세서리 벨트, 냉각수, 미션오일, 파워 스티어링 오일, 액슬 오일, 트랜스퍼 케이스 오일차량 점검 등 총 13종의 소모성 부품 및 서비스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계절별 캠페인 등 기타 이벤트와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아울러, MVP 엔진오일/필터 교환 유상 쿠폰 프로그램은 자동차 유지 관리 서비스 시스템 상품으로, 주기적으로 확인이 필요한 대표 항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MVP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하며, 2회에서 3회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구매한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MVP Lite와 MVP Plus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4가지 부품(고급 합성유, 엔진오일 필터, 프리미엄 헤파 캐빈 필터, 에어클리너 필터)을 MVP Lite는 소비자 가격의 10% 할인가에 구매, 2회 교환할 수 있고, MVP Plus는 20% 할인가에 구매, 3회 교환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MVP Plus 이용 고객에게는 지프(Jeep®) 장우산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