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관리의 중요성, 필네이처 천연 수제비누 3+1이벤트 실시
환절기 피부관리의 중요성, 필네이처 천연 수제비누 3+1이벤트 실시
  • 온라인팀
  • 승인 2020.02.1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네이처 보드리움 리얼솝

[온라인팀] 누구나 하나쯤 피부 좋아지는 법, 피부관리 노하우를 갖고 있을 법하다. 그만큼 피부는 미용적으로 대단히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얼마 전 강추위가 엄습했지만 겨울이 점차 물러날 것처럼 기온이 올랐다. 이 시기를 보통 환절기라 부른다.

사계절을 불문하고 피부 관리는 꾸준히,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마땅하나, 겨울철과 환절기에 좀 더 각별히 신경 쓸 것을 당부한다.

건조한 겨울철과 계절이 바뀌어 기온이 오락가락 하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피로해지고 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있어 중요한 것은 여러 가지가 있다. 그 중 단연 중요한 것은 세안인데, 얼굴 피부 관리에 있어 기초이자 가장 중요한 것이 세안이다.

세안을 할 때, 가장 대두되는 것은 세안제로 비누, 세안제 등으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척하는 것.

깨끗하게 세척하는 것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피부에 얼마나 자극이 적은지다. 피로해진 피부에 화학적 계면활성제와 같이 화학성분으로 구성된 세안제는 피부를 자극해 거칠어질 수 있다.

이에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43년 온천 전문가와 10년 경력의 화장품 전문가가 연구한 천연수제비누이자 프리미엄 유황온천 솝인 ‘보드리움 리얼 솝’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피필데이 기념 3+1 행사가 진행 중이다.

‘보드리움 리얼 솝’은 제품명 그대로 부드러운 천연수제비누다.

100% 자연유래 성분만을 담은 천연수제CP비누인 ‘보드리움 리얼 솝’의 주원료인 약 1,000m에서 퍼올린 H2S 4.7ppm의 고농도 유황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정부 온천기준보다 무려 47배나 높은 수준의 프리미엄 유황온천 수로 이 원료를 중심으로 영국 KERFOOT사의 고품질 오일을 베이스로 사용했다.

피부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성소다가 아닌 어성초 등 15가지의 한약재로 빚은 한방발효 비누화수를 사용했으며, 여기서 그치지 않고 1,080시간 이상 자연바람에 숙성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보드리움 리얼 솝’의 인기는 포털사이트 N사에서 만족도가 무려 96%에 달했다. 이는 별도의 광고가 없이 입소문만을 통해 얻을 결과다.

이미 피부 좋아지는법으로 ‘보드리움 리얼 솝’을 추천하는 이들이 상당한 것을 알 수 있다.

필네이처의 프리미엄 유황온천 솝 ‘보드리움 리얼 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