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2020 아우디 A/S 어워즈 개최...우수 직원 시상
아우디, 2020 아우디 A/S 어워즈 개최...우수 직원 시상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2.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아우디는 지난 한 해 동안 서비스 각 영역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아우디 A/S 서비스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2020 아우디 A/S 어워즈’ 를 개최했다.

‘2020 아우디 A/S 어워즈’는 2019년 한 해 동안 딜러사 및 A/S 서비스센터의 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이들을 시상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베스트 테크니션 팀’ 등 총 10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됐다.

종합우수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부문은 고진모터스와 중산모터스가 선정되었으며,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서초 (위본모터스), 송파대로 (코오롱아우토), 청주 (고진모터스) A/S 서비스센터가 차지했다. ‘올해의 A/S 서비스 딜러사’ 및 ‘올해의 A/S 서비스센터’ 부문은 A/S 서비스 품질, 서비스 만족도 등의 다양한 지표 점수를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결정됐다.

아우디 최고의 어드바이저를 뽑는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곽성훈, 서재현 어드바이저 (고진모터스 광주)와 함께 김태환 어드바이저 (위본모터스 분당)가 선발되었으며, ‘베스트 커스터머 어드바이저’ 부문에는 윤지혜 (위본모터스 분당), 지혜나 (태안모터스 일산), 정민주 어드바이저 (고진모터스 광주)가 수상했다. 

또한, ‘베스트 테크니션 팀’ 부문은 한서모터스 원주, 태안모터스 주안, 고진모터스 삼성 ASE A/S 서비스센터가 각각 차지했다. 

이 밖에도 베스트 CR 매니저, CEM 팀, ADM 팀, 워런티 매니저, 파츠 매니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졌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