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캠프 PC방, 오픈 후에도 꼼꼼하고 꾸준한 지원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캠프 PC방, 오픈 후에도 꼼꼼하고 꾸준한 지원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2.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아] 꾸준히 월급을 받아 저축하더라도 은행가의 저금리로 목돈 마련이나 노후 대책 수립이 어려워졌다는 시기다. 이에 평범한 회사생활에서 벗어나 노력한 만큼의 성공을 노려볼 수 있는 창업으로 많은 이들이 눈길을 돌리고 있다.

청년 창업, 소자본 창업, 노년 창업 등의 성공 사례가 여러 매체에서 다뤄지고 있다 보니 너도나도 창업에 뛰어드는 이들이 크게 늘었지만 실패 없이 창업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많은 요소와 변수를 고려해야 한다.

무엇보다 아이템 선정과 초보 창업주들을 위한 노하우 전수, 혜택 지원이 약속된 창업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커플, 중년층까지 PC방에서 취미생활을 즐기고 여가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많아진 만큼 PC방 창업은 21세기에서 가장 안정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분야로 여겨지고 있다. ‘캠프 PC방’은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캠프 PC방’은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도록 제1금융권인 신한은행과의 MOU를 통해 예비 점주들에게 최대 1억원까지 창업비용 대출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창업의 성공을 좌우하는 키포인트라 할 수 있는 입지 선정에 있어서도 정량, 정성적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데이터베이스 기반 최적의 입지를 찾아주고 있다.

초보 창업주라면 아직 경영에 관한 조예가 깊지 못하거나 PC방의 성공에 필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 ‘캠프 PC방’은 이러한 분야에 대한 서포트도 지원한다. 우선 퍼펙트제로 프로모션을 통해 고사양의 PC와 그래픽카드, 게이밍 키보드와 데스크 및 체어를 저렴하게 구매하여 갖출 수 있도록 배려했다.

여기에 꾸준히 성공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오픈 이후에도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지원한다. 매 월 방문하여 매출 향상 포인트를 제시해 주는 슈퍼바이저 시스템, 컴퓨터 A/S를 지원하는 오픈매니저 시스템 등으로 예비 점주들의 인건비 부담도 줄이고 전문적인 경영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다.

소자본 창업을 내세우면서 교육비, 가맹비, 유지관리비 명목으로 추가적인 납임금을 요구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도 많아진 만큼 예비 점주라면 추가비용 지출은 줄이고 오픈 후에도 퀄리티가 하락하지 않는 꾸준한 사후관리를 약속하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성공적인 안착과 매출 형성에 도움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