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백폰, 최신 스마트폰 가격 할인으로 핸드폰 싸게사는법 제시

  • 기사입력 2020.02.15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이달 갤럭시S20과 Z플립 등 최신 스마트폰이 공개되면서 그 이전에 출시한 최신스마트폰 가격들이 흔들리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갤럭시S10 가격의 경우 10만원대까지 내려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신스마트폰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곳은 '스파이컴백폰'이라는 네이버 카페로 핸드폰 싸게 사는법으로 유명하며 스마트폰 가격 파괴하는 이곳이라는 뜻으로 신도림 테크노마트, 강변 테크노마트같이 여러 곳을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에서 사는 지역 핸드폰성지의 좌표를 받아 방문하여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가격의 경우도 온라인 통신사 공식 판매 홈페이지인 티다이렉트샵, 올레샵, 유플러스샵과 비교해봐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컴백폰의 스마트폰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전국에 있는 최신스마트폰 가격이 저렴하기로 유명한 휴대폰성지들만 모아 진행하여 더욱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고 한다.

컴백폰 관계자는 "스파이컴백폰이 전국 각지에 성지에서 판매하는만큼 성지마다 가진 재고가 한정적이라 선착순으로 판매하고 있다"면서, "선착순 안에 못 들어도 재고를 지속적으로 수급하고 있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현재 갤럭시노트10, 아이폰11 외에도 이번에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Z플립과 다른 최신 스마트폰 가격들을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고 관계자는 덧붙여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