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 갤럭시S20 출시 앞두고 LG Q9·갤럭시A50 공짜폰 판매
올댓폰, 갤럭시S20 출시 앞두고 LG Q9·갤럭시A50 공짜폰 판매
  • 최태인 기자
  • 승인 2020.02.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갤럭시S20, 아이폰SE2, LG V60 ThinQ 등 최신 스마트폰들의 출시와 더불어 신규 스마트폰들의 출시 소식이 줄줄이 이어짐에 따라 기존 LTE 스마트폰 모델들을 대상으로 출고가 인하 및 공시지원금 등이 확대되어 가격이 저렴해져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존 출시한 플래그쉽 모델들의 판매량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공시지원금을 추가한 것으로 보이며,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이지만 언제까지 이어질지 예상할 수 없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구형 LTE 모델들의 재고를 확보해 재고정리를 시작했으며 가격 인하를 통해 공짜폰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20 출시로 구작이 된 갤럭시S10, 갤럭시S10E 모델을 대상으로 각 20만원대, 9만원대 특가를 시작하여 저조한 판매량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떠오르고 있고 갤럭시S10+(플러스) 리패키징 모델은 10만원대로 가격을 내려 눈여겨 봐야 할 모델로 자리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상위 인기를 자랑하는 작년 모델과 보급형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100% 할인된 가격 인하율을 보이며 최신 폰임에도 불구하고 LG G8 ThinQ, LG Q9, 아이폰7, 갤럭시S9, 갤럭시A90, 갤럭시A50, 갤럭시와이드4 모델을 0원 판매해 LTE 판매 호조를 이끌고 있으며, 그동안 희귀재고로 알려지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아이폰8 마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만원대로 판매를 단행해 공격적인 가격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