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고차브라더스, 허위매물 없는 전액 중고차 할부 제공

  • 기사입력 2020.02.16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생계 유지를 위해 중고 자동차 할부 구매를 희망하는 신용불량자 및 개인회생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들은 낮은 신용등급 때문에 중고차전액할부 시 합리적인 중고자동차할부조건을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에는 이러한 사항을 악용해 저신용자들에게 허위매물 및 고금리 상품 판매를 진행하는 불량 업체들도 늘어나고 있다. 따라서 많은 중고차 전문가들은 저신용자들이 중고차할부구매를 진행할 때 중고차전액할부조건을 철저하게 조사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조언한다.

이에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매매단지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체 할부사를 운영하고 있어 저신용자들을 위한 상품들을 안내해 인기를 끌고 있다.

중고차 판매 업체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신용등급이 낮은 인원들은 중고차 구매 시에 고금리 등의 이유로 불편을 겪을 확률이 높다. 따라서 중고차 할부구매를 할 때 합리적인 조건을 제공하는 업체에서 구매를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이어 “자체할부사의 운영 여부는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하며 어떠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신용등급 하락의 방지를 위한 개인 맞춤형 조회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는지 조사 해야 한다. 이러한 사항들을 모두 이행하는 업체에 중고자동차 할부구매를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중고차 할부구매를 할 확률이 높다”고 조언했다.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 중고차브라더스는 앞으로도 연체 유무에 따른 다양한 중고차 구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중고차 여유자금은 물론 개개인에게 맞는 시세조회 등을 살펴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헛걸음보상제’와 같은 소비자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다. 판매 차량에 대해서는 전문 정비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 후에 출고하며,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다양한 중고차 구매 할인 요령을 게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