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2월 A클래스 세단·CLA 출시 기념 '밀레니얼 세대 프로모션' 실시...시승. DJ 파티 진행

  • 기사입력 2020.02.13 12:04
  • 최종수정 2020.02.13 12:1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신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신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신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성차는 지난 12일 국내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쿠페 세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21일, 한성차 청담전시장과 수원전시장에서는 새로운 모델의 가망고객인 2030 고객을 대상으로 DJ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 고객은 새로운 차량과 함께 유명 DJ가 진행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다른 한성차 전시장에서는 신형 A클래스 세단 및 신형 CLA클래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증정한다.

한성차는 신차 출시 행사와 더불어 2월 출고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출고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도 확대한다.

한성자동차 강남자곡전시장과 성남전시장에서 출고하는 고객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박스카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은 안전하게 전달받을 수 있으며, 언베일링 세레모니 등을 통해 출고의 기쁨을 보다 크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에서 새롭게 선보인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쿠페 세단은 벌써부터 밀레니얼 층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고객층이 더욱 다양화 된 만큼, 한성자동차도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