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약정없는 5G 온라인 전용 무제한요금제 출시

  • 기사입력 2020.02.13 09:3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유플러스가 1인 가구 등 1인 무제한 요금만을 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약정이나 결합 등 복잡한 조건이 없는 무약정의 5G 무제한 요금제 ‘5G 다이렉트’을 오는 5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U+Shop’을 통해 판매한다.

‘5G 다이렉트’은 속도 제한 없이 5G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유/무선 음성통화(부가통화 300분 포함), 메시지 등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약정의 온라인 전용 5G 요금제다.

데이터와 음성통화, 메시지 등 기본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기존 ‘5G 스마트 요금제(월 8만 5천원/부가세포함)’와 동일하나, 월 이용료는 6만 5천원 (부가세포함)으로 5G 스마트 요금제 대비 약 23.5% 저렴한 것이 최대 강점이다.

특히 LG유플러스는 ‘5G 다이렉트’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만명까지 월 1만원의 요금할인을 제공, 최저 월 5만 5천원(부가세포함)에 5G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1인 가구 등 결합할인 등의 요금설계가 필요 없는 2030 고객을 위해 약정기간을 없애 위약금 걱정없이 자유롭게 가입과 해지가 가능하고, 월 이용요금은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춘 온라인 전용의 5G 무제한 요금제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5G 다이렉트’ 요금제는 이달 14일 부터 5월 31일까지 U+Shop (shop.uplus.co.kr)을 통해서만 별도의 약정없이 가입이 가능하며, 복지할인을 제외한 LTE 요금 그대로 약정할인, 결합할인 및 선택약정과 공시지원금, 멤버십 등은 적용되지 않는다. 

LG유플러스는 5G 다이렉트 요금제를 선택한 고객에게 충전기, 배터리 등 기본 사은품 외에도 소비자가 9만 8천원 상당의 LED 스마트폰 살균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