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산차 장기렌트 전문업체 카붐, 현대차 주요모델 2월 특판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0.02.13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장기렌트 전문업체 카붐에서 현대자동차 2월 특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현대 자동차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보증장기렌트카 최저가 프로모션으로 특가 프로모션 차량은 베뉴, 쏘나타, G90 등이 있으며 저신용자 또한 장기렌트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하며 경차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카붐은 고객들이 무보증 장기렌트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카붐 관계자는 “근래 장기렌트 계약이 많이 된 차종은 베뉴인데 20대 사이에서 관심 받는 소형 SUV이다. 21개 컬러로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고 또 출시되자 마자 큰 화제인2020년 신형 GV80은 제네시스가 처음 선보이는 후륜구동 대형 SUV 모델로 2월 카붐 특판프로모션 차종에 포함되니 많은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장기렌트 계약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장기렌트 업체들의 견적을 비교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카붐은 고객들의 신차구매 선택을 돕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 중이며 제휴사를 통해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