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 피해 막자’ BMW코리아, 안심 케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신종 코로나 피해 막자’ BMW코리아, 안심 케어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박상우 기자
  • 승인 2020.02.1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를 막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

BMW 그룹 코리아는 10일부터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MINI 안심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AS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선제적 대응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서비스 센터 방문이 망설여지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픽업ž딜리버리 서비스 대상을 확대한다.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는 전문 기사가 수리가 필요한 차량을 픽업해 점검 및 수리를 완료한 후 다시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이다. 

기존에는 BSI/MSI (BMW/MINI 차량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및 보증 수리 기간 내 고객에게만 적용됐지만 10일부터는 한시적으로 소모품 교체 수리가 필요한 BSI/MSI 만료 고객 뿐 아니라 사고차 및 리콜 대상 고객까지도 서비스를 확대하여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고객들이 안심하고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수리가 완료된 전 차량에 살균 서비스를 실시한다. 차량 점검 및 수리 완료 후 차량 내부에 청결을 위한 살균 스프레이를 분사하고, ‘안심 케어 서비스 완료’ 스티커를 부착하여 출고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각종 호흡기 질환의 직접적인 원인이 되는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BMW 오리지널 초미세먼지 필터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BMW와 MINI 초미세먼지 필터는 기존 마이크로 활성 탄소 필터에 보다 혁신적인 기술을 더해 외부 유해 먼지 유입  차단은 물론, 박테리아, 알레르겐, 미세먼지까지 걸러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