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붐, 쌍용 브랜드 신차 장기렌트카 2월 특판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0.02.10 10:17
  • 최종수정 2020.08.07 16:4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카붐에서 쌍용 브랜드 2월 특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쌍용자동차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최저가 프로모션으로 특가 프로모션 차종으로는 신형 티볼리, 렉스턴 스포츠칸 등 이외에도 쌍용에서 출시한 신차들을 프로모션가에 장기렌트 가능하다.

신차나 할부 및 구매가 아닌 오토리스를 이용하면 취득세, 자동차세 등의 세금 부담이 적고 엔진오일 무료 교체 등 차량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고 3~4년의 자동차 교체 시기에도 중고차 처리의 불편 없이 대행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는 하, 호 등 렌터카 번호판을 사용해 본인 보험료 기준으로 보험요율을 유지할 수 있어 경제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카붐 관계자는 “이번에 쌍용 브랜드에서 다양한 신차가 출시 되면서 2월 특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는데 예상보다 많은 분들께서 장기렌트 문의를 주고 계신다“며, “그 중 QM6와 함께 티볼리 신형에 대한 관심이 가장 뜨겁다. 특히, 티볼리 신형은 귀여운 외관 때문에 여성분들과 20대에서 많이 선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카붐은 무보증 장기렌트카, 장기리스의 이용을 권장하기 위해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 발급을 없애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비교견적을 통해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 견적을 제공, 1:1맞춤 상담을 통해 나의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