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슬립 수원동탄점, 수입매트리스 최저가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 기사입력 2020.02.09 13: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용인·수원·동탄 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이 최저가 보상 이벤트와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최저가 보상 이벤트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헤밍웨이 매트리스, 썰타, 킹스다운를 비롯해 에어룸, 밀리, 스턴스앤포스터, 컴포트앤릴렉스, 이스트맨하우스 등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들을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보장 판매하는 이벤트다.

또,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브랜드 베개 및 방수커버를 비롯해 바디플로우를 증정하고 있으며, 선착순 40명의 고객에게는 헤밍웨이 정품 토퍼를 추가증정하고 있다. 유아용토퍼SET, 쿨링방석, 목베개도 택일하여 증정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는 구매처에 따라 가격대가 천차만별로 달라지게 되며, 고가에 속해 구매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많았다”라며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서울이나 안산, 오산, 평택, 용인, 광주, 아산, 평택, 화성 등에서 구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성장하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자녀사랑패키지나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신혼부부 패키지, 입주부부를 위한 입주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수입매트리스를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들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프레임은 맞춤 제작형식으로 판매하고 있어 원목프레임이나 가죽프레임, 페브릭프레임, 아쿠아프레임 등 원단부터 소재에 이르기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더슬립수원동탐점은 매트리스나 사은품까지 까다로운 검수과정을 통해 100% 친환경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응하고자 매장 내에 고객들이 소독할 수 있는 손세정제를 비치하였으며, 주기적으로 매장 및 전시 중인 제품들을 소독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