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이용사 국가자격증반 수강생 모집

  • 기사입력 2020.02.06 14:2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오는 2월 24일 이용사 국가 자격증반을 추가 모집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오는 2월 24일 이용사 국가 자격증반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요즘 남성들도 여성들 못지않게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피부관리, 손톱관리, 헤어스타일링까지 남성들을 겨냥한 뷰티관련 샵이 나타나고 있다. 그 중 핫한 남성 전문 헤어샵인 바버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버샵은 기존 중장년층이 선호하던 이발소의 올드한 이미지와는 다른 느낌으로 트렌디한 스타일과 전문성이 더해져 주로 미용실에 의존하던 한국남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자리잡고 있다.

바버샵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젊은 층에게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용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바버샵, 염색방, 두피클리닉 등의 창업을 위해서는 미용사(헤어) 국가자격증 또는 이용사 국가 자격증 취득이 필수이다. 하지만 경기권에는 이용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전문학원이 없어 서울 및 타 지역까지 학원을 찾아가야 하는 어려움이 많았다.

이에 안양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전문 이용사를 꿈꾸는 이들의 취업과 창업을 돕고자 이용사 국가 자격증반을 정시시험 일정에 맞춰 지속적으로 개강해 왔다.

이용사 국가자격증반에서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수업과 1:1 커리큘럼 및 개인 맞춤진도로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하여 수강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아이비알미용학원 안양캠퍼스에서 이용사 국가자격증 및 심화과정을 수료한 뒤 지난해 분당에 바버샵을 창업한 박태선 수강생은 “최경진 수석강사의 1:1 눈높이 수업과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해 합격할 수 있었다.”면서 “창업과 취업까지 컨설팅이 가능한 학원 선택의 중요성을 몸소 깨달았으며 차별화된 심화과정에서 본인의 테크닉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나이로 인해 고민하시는 많은 이들에게 도전하여 원하는 꿈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이비알미용학원 안양캠퍼스 최경진 수석강사는 “이용사 국가자격증의 전원합격을 목표로 매수업마다 실제 시험장과 동일하게 세팅을 한 후 실전처럼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용사 국가자격증 뿐만 아니라 미용, 두피관리사, 업스타일, 스타일링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여 글로벌 인재 양성에 더욱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IBR뷰티아카데미는 17년동안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미용학원으로 안양, 산본, 평촌캠퍼스를 비롯한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용인캠퍼스를 운영중이다.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