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오토모빌,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수입차 및 국산차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0.02.05 15:25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스타오토모빌이 2월 한달 동안 국산차 및 수입차 무보증 장기렌터카,오토리스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스타오토모빌이 2월 한달 동안 국산차 및 수입차 무보증 장기렌터카,오토리스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저가 비교견적을 제공하고 있는 스타오토모빌은 선납금, 보증금 등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해 소비자들의 비용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장기리스, 장기렌트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타오토모빌은 서울뿐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춰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1:1 맞춤견적 제공과 계약 및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스타오토모빌에서 취급하는 전 차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인기 외제차량까지 포함되어 있다.

신차를 할부 구매하는 대신 렌트나 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도 지원받을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무보증 장기렌트카, 장기리스 이용을 권장하기 위해 심사기준을 대폭 낮추고 담보설정을 위해 필요했던 보증보험 발급을 없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무보증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장기렌트,오토리스는 간편한 회계처리와 신차교체 시 비용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개인사업자나 법인사업자가 이용한다는 인식이 강했지만 최근에는 차량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비용에 부담을 느끼거나 차량교체 주기가 빠르고 주행거리가 많은 일반 고객들의 렌트, 리스 이용률도 증가하는 추세다.

스타오토모빌은 사전에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견적을 제공받아 믿을 수 있는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스타오토모빌에서는 계약만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스타오토모빌 관계자는 “스타오토모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장기렌트,오토리스 상담신청 시 원하는 차종,차량 색상 등의 부가옵션 및 연비,정비서비스 포함유무 등을 고려한 맞춤형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