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르쉐 아우토슈타트, 양재 인증 중고차센터 오픈

  • 기사입력 2020.02.05 11:1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포르쉐 공식딜러인 아우토슈타트가 서초구 양재동 서울오토갤러리에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양재’를 신규 오픈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포르쉐 공식딜러인 아우토슈타트가 서초구 양재동 서울오토갤러리에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양재’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양재’는 분당 전시장에 이은 두 번째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로 서울 강남 및 경기 북부 주요 도로와 인접한 중고차 매매 복합 단지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서울오토갤러리 금관 2층에 위치한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양재’에는 13대의 차량이 전시되며, 차량 내•외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포르쉐 테큅먼트 코너와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이 마련돼 있다.

포르쉐 인증 중고차 사업(Porsche Approved)은 신뢰성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품질을 인증 받은 중고차를 관리 및 판매하는 브랜드 고유의 사업으로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자사 글로벌 스탠다드를 적용, 전문 테크니션과 컨설턴트가 내/외관상태, 주행거리, 사고유무를 포함한 111개 항목 검수를 통해 공식 매입이 결정되는 과정부터 품질과 가치를 높이는 재상품화 과정, 그리고 적절한 매입가를 책정하는 과정을 모두 관리한다.

이 밖에도 고객의 원활한 차량 판매와 구매를 위한 리스 승계 및 금융 프로그램 서비스과 함께 기존 고객을 위한 신차 재구매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